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미

홍진영 손나은 김남주 코수술 전후

by psyLEE 2020. 12. 1.

코 성형은 잘 되면 얼굴의 이미지를 180도 바꿀 수 있는 수술이지만 잘못 되면 얼굴에서 코만 따로 노는 듯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그만큼 이미지 변신을 위한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수술이 코수술입니다. 연예인 중 코성형해서 더 예뻐진 케이스는 못 본 것 같은데요. 그만큼 자연스럽게 자리잡는 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티 안나게 자연스럽게 건드리기가 힘든 수술입니다. 사람의 심리가 더 예뻐지고 싶은 욕심에 콧대를 욕심내서 세워서 문제가 생기는 것이지요. 정말 티안나고 자연스럽게 수술을 해서 마치 자신의 코 같이 수술한 연예인들도 있습니다. 단지 너무 자연스러워서 티가 안 날 뿐이지요. 참 현명한 선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코 성형으로 이미지가 완전히 변해버린 연예인들 누구?

 

1. 홍진영

 

같은 사람인지 헷갈릴 정도로 얼굴 이미지가 다른 사진입니다. 느낌이 너무 달라서 뭐가 더 낫다라고 판별하기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왼쪽 사진은 성숙하고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다고 한다면 오른쪽 사진은 어려보이긴 하지만 이미지가 굉장히 가벼워보인다고 해야할까요? 동안으로 보이기 위해 얼굴에 할 수 있는 건 다 한 것 처럼 보입니다. 일단 눈썹과 코 길이, 코끝이 상당히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얼굴형도 동글동글해 졌습니다. 

 

원래는 갈매기 눈썹이었는데 일자로 만들었네요. 그리고 코가 상당히 달라졌지요? 원래 코가 예쁜 코였는데 콧대가 상당히 짧아졌고 코끝이 약간 들려보이네요. 코가 들리면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대신 어려보이는 효과는 있는 것 같네요. 아무리 보아도왼쪽 느낌이 뭔가 더 좋은 것 같은데요. 딱 전형적인 미인상이랄까요? 지금은 솔직히 이미지가 호감상이 아니고 가벼워 보이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2. 손나은

 

 

원래 손나은 양은 부자집 딸래미 같은 이미지에 동글동글한 느낌이 매력포인트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날카로워진 콧대와 더 길어진 눈매로 약간의(?) 튜닝을 하고 나타났지요. 이미지 변신이 필요했던 걸까요? 아무리 이미지 변신이 필요했다지만 결과적으로 전에 비해 사나워진 이미지로 인해 차도녀를 뛰어넘어 보고만 있어도 서늘해지는 이미지로 완전 변해버렸습니다. 원래 코가 손나은양 얼굴에 딱 맞았었는데 코를 세우니 인상이 사나워졌습니다. 원래 얼굴을 잘 가꿨더라면 자연스럽고 예쁜 얼굴을 무기로 연기활동에 더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요?

 

 

 

 

3. 김남주

 

왼쪽 사진은 코성형 후, 오른쪽 사진은 어떤 능력자님이 김남주 코끝을 내린 사진. 누가 봐도 오른쪽이 자연스럽지요? 코끝을 너무 들어올려서 콧구멍 모양도 부자연스럽고 코밖에 안 보이는 역효과가 나타납니다. 코 하나 때문에 이미지가 약간 불독같다고 할까요? 원래 얼굴이 더 자연스러웠던 것 같은데 참으로 안타까운 결과입니다. 성형의 목적이 더 예뻐지려고 하는 것인데 왜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일까요?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코성형 하기 전에 항상 기억해야 하는 것!

욕심부리는 순간 훅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