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지 유나 골반 (골반뽕 논란 종결)아름다울미 2023. 1. 21. 15:06
유나 골반 변화
있지 데뷔 초가 생생히 기억난다. 데뷔곡 <달라달라>로 혜성같이 등장한 JYP 5인조 걸그룹 있지. 처음 느껴보는 프레쉬함과 각기 다른 5명의 매력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치 지금의 뉴진스를 보는 것 같은 청량함이랄까. 특히 있지 막내 유나를 보고 참 예쁘다라는 생각을 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유나의 슬림한 체형이 정말 부러웠던 기억이.
어느 덧 데뷔 5년차에 접어든 있지. 시간이 흐른만큼 데뷔초 풋풋하고 소녀같은 이미지보다는 좀 더 성숙해진 이미지로 바뀌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유나의 최근 체형을 보고 아니 더 정확히는 골반을 보고 적잖이 놀란 1인. 언제 이렇게 몸매가 콜라병 몸매가 되었지?
2022년 KBS 가요대축제 때 유나가 이효리의 유고걸을 커버하는 영상이 난리다. 골반 라인 머선 일이고?
원래 거의 일자였던 골반라인이 지금은 곡선을 그리고 있다. 어떻게 이런 라인을 갖게 되었는지 궁금하다.확실한 건 유나의 골반은 진짜라는 것. 뽕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다.
골반뽕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는 유나. 유고걸 하나로 골반뽕 논란을 한 번에 불식시켰다. 유나의 경우 골반도 커졌지만 골반 아래쪽인 고관절도 많이 커졌다. 사진에서 보면 고관절이 튀어나와 있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센스있는 스타일링
유나는 일부러 골반이 더 커보이게 착시(?)를 일으키는 팬츠를 입는다. 아래쪽을 더 넓고 커 보이게 하기 위해 배꼽 아래로 내려가 있는 로우라이즈 디자인의 팬츠를 착용한다. 일명 항아리 몸매를 부각시키기 위해서는 허리 라인을 아래로 내리면 된다. 하이웨스트가 아니라 로우라이즈 디자인을 선택. 허리에 라인이 걸치는 게 아니라 골반이나 고관절에 팬츠 라인이 걸치게 한다는 뜻이다.
꾸준한 관리는 숙명
힙을 발달시키는 운동들을 꾸준히 하면 엉덩이 쪽 근육들이 발달해서 커지는 게 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나 뼈 자체가 운동으로 그냥 커질 수는 없기 때문에 정말 엄청난 노력과 끈기를 가지고 근육들을 키우고 유지해야 한다. 죽을 때까지 자기관리를 해야 하는 게 어떻게 보면 연예인의 숙명이지 않을까.
여자 골반이 넓을 때 vs 고관절이 넓을 때 vs 둘다 넓을 때를 비교한 포스팅 ⬇️'아름다울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깨 운동으로 옷태가 달라졌다는 남돌의 놀라운 현재 모습 (7) 2023.05.26 두상 예쁜 연예인 카리나 (0) 2023.01.26 정해인 눈썹에 대한 고찰 (남자 일자눈썹, 팔자눈썹) (0) 2023.01.16 자연적으로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 커지는 원리) (1) 2023.01.09 제니 승모근 (승모근 생기는 이유, 승모근 생기는 생활속 습관) (0) 2022.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