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미

자연적으로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 커지는 원리)

by psyLEE 2023. 1. 9.
살이 빠지면서 작아진 가슴 

최근 신경 쓸 일이 있어서 그런지 살이 2kg이나 빠졌다. 살이 빠지면서 얼굴 라인이 좀 더 살아나고 더 예뻐보이게 된다. 그리고 군살도 정리가 되면서 전체적인 체형도 정리가 싹 되는 느낌. 그러나 모든 일이 그렇듯이 좋은 게 있으면 안 좋은 것도따라오는 법. 살이 빠지니까 가슴 사이즈가 너무 쪼그라들었다. 샤워를 하고 전신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고 솔직히 조금 놀랐다. 가슴이 이렇게 갑자기 작아질 수가 있나? 내 가슴 다 어디로 갔지? 이래서 여자들이 가슴성형을 하는구나 생각했다.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성형을 하고 싶다는 생각은 1도 들지 않는다. 턱에 칼을 댄 것 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래서 자연적인 방법으로 가슴이 커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았다. 결론부터 말하면 자연적으로 가슴 커지는 게 가능하다고 한다. 가슴크기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으로는 음식, 가슴마사지, 상체운동 등이 있다. 

 

 

✔️가슴을 키워주는 음식

 

가슴을 키워주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 단백질.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단백질은 유방의 조직들을 치료하고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달걀, 우유, 아몬드, 요거트, 생선, 해산물, 견과류, 땅콩버터, 치즈류, 두부, 완두콩 등이 있다. 

 

그리고 에스트로겐도 가슴 크기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이다.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음식에는 콩류, 해바라기씨, 달걀, 참깨, 아마씨, 렌틸콩, 유제품 등이 있다. 생강, 강황과 같은 향신료와 귀리, 보리, 현미와 같은 통곡물에도 에스트로겐이 풍부하다. 석류, 체리, 오이, 호박, 토마토, 당근, 무에도 에스트로겐이 풍부. 

 

 

유방을 발달시키는 건강한 지방으로는 아보카도, 올리브유, 견과류 등이 있다. 

 

 

✔️가슴 커지는 마사지 

 

유선을 지속적으로 자극시켜 주면 유방이 커진다고 한다. 가슴을 안 만지는 것보다는 만져주는 게 가슴 키우는데 중요하다는 말이다. 옛날 화성인 바이러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E컵 가슴녀 화성인 한송이씨는 실제로 A컵 새가슴이었는데 수술없이 가슴마사지와 가슴운동으로 E컵이 되었다. 갑자기 그렇게 된 것은 아니다. 6년동안 꾸준히 관리한 결과로 7시간에 걸친 가슴마사지와 3시간의 근력운동으로 지금의 가슴을 만들었다고. 그 중 가슴마사지는 가슴이 커지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한다. 

 

위쪽 팔뚝과 상체에 퍼져있는 살(지방)들을 가슴 쪽으로 모아준다는 느낌으로 마사지를 해준다. 

 

 

 

 

 

 

 

 

 

 

가슴이 커지는 원리

유선조직 + 근육조직 + 지방조직으로 구성된 가슴. 각각의 조직을 키운다고 생각하면 가슴이 커지겠죠? 

 

✔️유선조직 : 가슴마시지와 에스트로겐에 의해 발달된다. 출산 후 모유수유를 하는 여성들의 가슴이 커지는 이유를 생각해보자. 이 기간동안 에스트로겐 분비가 많아지고 모유수유로 가슴 자극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이다. 유선이 자극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마사지이다. 

 

✔️근육조직 : 근육조직을 발달시키는 방법은 운동이다. 상체와 가슴쪽 근력 운동은 가슴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지방조직 : 지방조직은 음식을 통해서 발달된다. 단, 이 지방조직이 상체쪽으로 몰리게 하기 위해서 상체운동을 하여 상체를 발달시키는 것이 지방을 축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가슴 커지는 방법 정리

✅먹는 양을 10% 늘린다

✅상체운동

✅가슴마사지

✅헹복한 마음가짐 

✅물 먹는 양 늘리기 (하루2L) 

✅노력하면 커질 수 있다는 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