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미

실물이 더 예쁜 연예인

by psyLEE 2021. 6. 5.

실물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진

1. 수지
살이 점점 빠지면서 미모도 업그레이드. 얼굴에 살이 있으면 이목구비가 묻히는 케이스. 카메라 각도 그리고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에 따라 미모 편차가 큰 편인듯. 수지는 생얼에 턱을 드러낸 묶은 헤어스타일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수수한 매력을 살리면 살릴수록 아름다워지는 유형.

드라마 <스타트업> 촬영현장에서 김해숙 배우님이 처음으로 수지를 직접 봤는데 진짜 이쁘다면서 감탄을 하심. 솔직히 수지가 수수한 매력은 있다고 생각하는데 감탄할 정도로 이쁜가 하는 생각을 자주 하는 편. 그러나 여기저기서 직접 본 사람들이 이쁘다고 한다면 아마 실물이 진짜 후덜덜한가봄.

수지의 실물만큼 못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진들. 배우들은 뭔가 모를 아우라가 있는 것 같다. 얼굴에 배우라고 써 있는 것 같다. 오른쪽 사진은 디올 패션쇼에 참석했을 때라고 하는데 사진이 정말 안 예쁘게 나온 것 같다. 뒤에 우산 씌어주는 오빠 너무 멋있다ㅋㅋㅋ

수지를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일까? 요즘 수지 미모에 점점 물이 오르는 것 같다. 여자는 점점 성숙해지면서 진짜 아름다움이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실물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진

2. 신민아
"시상식에서 신민아를 처음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
예쁜 친구들을 잘 안 보는 편인데 시상식에서 억지로 봤다. 좀 짜증 나려고 했다". 라디오에 출연해서 눈에 가장 띄는 후배로 신민아를 지목한 고현정. 얼마나 실물이 예쁜지를 고현정의 말에서 느낄 수 있는듯.

그러나 영상이나 화면에서 보면 소름돋을 정도로 이쁘다고는 생각이 잘 들지 않는다.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얼굴에 붓기가 잘 생기는 유형으로 얼굴이 부한 느낌이 있는 신민아. 그날 컨디션에 따라 미모 상태가 다를 수 있지만 미모 편차가 있는 편인듯.

실제로 보면 얼굴 겁나 작고 인형같다고 함. 비율이 좋은 연예인 중 한 명인 신민아. 아마 실물은 이런 느낌?

단발도 정말 잘 어울리는 신민아. 배우로서 신민아도 엄청 응원하는데 정말 딱 맞는 캐릭터를 만나서 연기 인생에서 정점을 찍는 날이 분명히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실물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진

3. 정은채
KBS 쿨FM ’김C의 뮤직쇼’에 출연한 정은채를 보고 김C는 “배우 전지현씨 만큼 비현실적인 외모”라고 극찬. 그러나 강한 턱선 때문인지 화면에서는 선이 너무 굵게 느껴져서 잘 와닿지 않는 유형. 특유의 분위기와 얼굴느낌 그리고 스타일은 정말 매력적인 배우. 배우로 더 발돋움하기 위해서 연기 연습과 부드러운 얼굴선이 필요해 보임.

사진 찍히는 각도에 따라서 이미지가 너무 천차만별이라 혼란스러울 정도. 어떤 때에는 얼굴 각이 부각이 전혀 안 되는데 또 어떤 각도에서는 얼굴 각이 매우 부각되는 얼굴형. 헤어스타일에 따라 얼굴 이미지가 완전 달라진다.

가르마를 어떻게 타느냐에 따라 얼굴 각이 부각되고 안 되고 차이가 심한 것 같다. 가르마를 타지 않는 헤어가 훨씬 자연스럽고 얼굴 선이 부각되지 않고 사는 것 같다. 화면빨과 사진빨에는 얼굴형이 상당히 중요한 것 같다. 광대가 발달되어 있거나 턱 선이 굵으면 사진빨이나 화면빨이 잘 안 받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실물로 보면 그런 것들이 눈에 거의 안 보이기 때문에 화면이나 사진에 비해 실물의 진가가 더 드러나는 것 아닐까? 아마 직접 실물을 본다면 기절하겠지?

 

 

 

 

'아름다울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여배우 느낌나는 여배우  (0) 2021.07.14
장기용 코수술  (0) 2021.07.03
솔비 성형전 리즈시절  (0) 2021.06.02
박민영 성형 그리고 코수술  (2) 2021.05.28
손나은 리즈시절  (0)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