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여배우 느낌나는 여배우
    아름다울미 2021. 7. 14. 22:50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일본 여배우 느낌은 일단 인공미가 느껴지지 않는 자연스럽고 깨끗한 얼굴에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생얼 느낌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 이미지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더 그리운 그때 그 이미지. 중국 여배우 느낌과는 아주 상반되면서 우리나라 여배우 느낌보다는 좀 더 자연스러운 미가 특징인 일본 특유의 이미지를 가진 우리나라 여배우에는 누가 있을까요?

    1. 심은하
    하얀 얼굴과 뭔지 모를 청순함이 느껴지는 아이같은 이미지의 심은하. 요즘은 정치인의 아내이자 두 딸의 엄마로 살고 있는 그녀. 그녀의 리즈시절을 따라갈 사람이 과연 있을까. 그녀만의 특유한 분위기는 정말 묘하고 깨끗하다. 피부가 정말 하얗다. 하얀 피부가 그녀를 더 신비롭게 만드는 것 같다. 마치 일본 청춘영화에 나오는 여주 느낌의 사진.


     

     

    2. 전지현
    요즘은 너무나도 세련되고 화려한 이미지가 크지만 옛날에는 화장기 없고 검은색 긴 머리카락이 그녀의 대표 이미지였다. 만약 영화 러브레터가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 된다면 전지현이 여주인공을 연기한다면 어떨까? 정말 찰떡일 것 같다.

     

     

     

     

     

     

     

     

    3. 이영애
    이영애야말로 얼굴 천재의 전형이 아닐까. 사람 얼굴이 이렇게까지 아름다울 수 있구나를 깨닫게 해 준 그녀. 옛날 짧은 단발에 화장기 없는 얼굴의 이미지가 참 예쁜 것 같다. 갈색 눈동자가 반짝반짝 빛이 난다. 눈동자까지 예쁘면 어쩌자는 건지. 그녀의 하얀 피부 또한 깨끗한 이미지을 더 부각시키는 것 같다.


     

     

    4. 나나
    나나의 경우 눈만 살짝 집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목구비가 또렷해서 혼혈 일본인 같은 느낌이 든다. 워낙 타고난 이목구비가 또렷해서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보다는 화려한 느낌이지만 일본 여배우 특유의 느낌도 있는 것 같다. 아마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 일본 여배우들은 이미지가 대체로 여성스럽고 깨끗하고 얼굴 자체가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자연스러운 미. 어쩌면 우리 여성들이 추구해야 할 하나의 방향이 아닐까 싶다.




    피부가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그리고 인공미가 느껴지지 않는
    자연스러운 얼굴
    그때의 순수함이 그립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