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흡사 시상식장을 방불케 한다는 어느 청담동샵 대표의 결혼식
    셀럽/셀럽패션 2023. 5. 23. 18:07

     

    결혼식이에요 시상식이에요?

     

    당장 사진에 보이는 연예인들부터 나열해본다. 명단 앞줄부터 시작해서 최태준, 장희령, 수지, 한효주, 박신혜, 소희, 임수향, 슈가, 수현 도대체 누구의 결혼식이길래 이렇게 셀럽들이 하나같이 축하해 주려고 달려왔는지가 매우 궁금해짐 청담동 헤어메이크업샵 대표 결혼식이라고 함





    전지현 밖에 안 보임

    배우 전지현도 이 날 대표의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모습을 비췄다. 눈길을 끄는 그녀의 늘씬한 기럭지와 톡톡튀는 형광 핑크 팬츠 그리고 핑크 단화. 존재감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그녀는 역시 전지현이었다. 딸기 우유 색상의 체크 자켓은 샤넬이 아닐까.




     

     

     

     

     

    만만치 않은 수지

    이날 수지는 그녀의 찐친 장희령과 결혼식을 방문했다. 꾸안꾸 패션으로 신부에 대한 예의를 차린 그녀는 트위드 숏자켓에 연한 보라색이 도는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었다.

    자켓은 self-portrait 제품으로 70만원대. 그녀가 두르고 있는 스카프는 디올 제품으로 77만원대. 88만원대의 리본이 둘러져 있는 펌프스는 지미추 제품. 결혼식 국룰백 샤넬 클래식으로 마무리한 그녀의 하객룩.




     

     

     

     

    셀럽들의 하객룩 엿보기

    크기에서만큼은 꿇리지 않는 조세호의 가방. 초대형 에르메스 버킨백으로 명품러버다운 면모를 과시. 가방이 필요이상으로 커 보이긴 하지만 평소 명품에 진심인 그이기에 충분히 납득(?) 가능. 올블랙 패션의 배우 김혜수의 시크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그녀 역시 샤넬백으로 포인트. 이 날 조세호는 결혼식 사회를 보고 배우 김혜수는 축사를 낭독했다고 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하객룩을 선보인 배우 한효주. 연두색 니트로 포인트를 주고 다른 요소는 다 블랙으로 통일하여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코디.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링도 그녀의 단아함을 잘 살렸다. 결혼과 출산 후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박신혜는 청담동 사모님 컨셉으로 성숙한 룩을 선보였다. 에르메스 켈리백으로 포인트.

    안 본 사이 겁나 예뻐져서 나타난 손나은. 그저 청바지에 블랙 가디건을 걸쳤을 뿐인데 얼굴에서 빛이 난다. 과하지 않게 골드 소재의 반지, 팔찌, 샤넬 목걸이로 화려한 장신구(?)들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기럭지와 분위기가 다한 그녀의 하객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