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러운 성형으로 만찢남된 로운아름다울미 2022. 11. 21. 12:44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안정적인 연기와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은 로운. 신인남자배우로 알고 있었지만 사실 로운은 아이돌이기도 하다는데. 보이그룹 SF9이 센터와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로운. 로운의 큰 키는 이미 그만의 트레이드 마크이기도 하다. 프로필상의 키는 189cm라고 되어있지만 실제는 190.5cm라고.
비율이 너무 완벽해서 혼자 서있을 때는 키가 이 정도로 큰지 몰랐는데(마치 아바타에 나오는 나비족처럼) 옆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독보족인 키와 비율이 돋보여서 눈에 더 들어오는 것 같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솔직히 이 사진을 보고는 조금 놀랐다. 내가 알던 그 로운이라고? 분위기가 지금과는 사뭇 다르다. 성형을 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헷갈린다. 이때가 고2때라고. 이때도 못생긴 얼굴은 아닌데 지금 얼굴이 너무 완성형이다 보니 비교를 많이 당하는 것 같다. 확실히 눈과 코는 손을 본 것 같기는 하다.
살을 많이 뺀 것과 더불어 코는 확실하게 한 것 처럼 보인다. 콧대의 시작점이 달라지고 코가 길어지고 콧대가 뚜렷해졌다. 원래 로운 코는 콧대가 낮고 콧볼이 넓고 코 길이 전체가 짧은 편이라 콧대 수술을 했을 때 가장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코였던 것 같다. 정말 사람이 달라보이다.
콧대 수술과 더불어 흐릿한 눈매를 보완하기 위해 살짝 라인을 집은 것 처럼 보인다. 그래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고 정말 자연스러운 눈처럼 보인다. 눈과 코를 제외하고는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다. 원래 하관이 예쁜편이었는데 눈과 코가 살아나면서 예쁜 하관이 더 예뻐보인다. 역시 얼굴을 조화는 사람 이미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
자연스러운 성형은 늘 옳다
눈과 코 성형으로 천상계 미모를 얻게 된 로운. 빡세게 성형을 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손보기 전후 차이가 워낙 심하다 보니 사람들이 더 크게 반응하는 것 같다. 이정도면 거의 자연미남 아닌가? 티가 안나는 성형으로 본인 얼굴이 가장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보이면 그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성형으로 외모자신감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니까.
'아름다울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쌩얼이 더 예쁜 안유진 (진한 화장이 안 어울리는 얼굴) (5) 2022.11.28 우아해 보이는 여자들 특징 : 목길이 (0) 2022.11.21 냉미녀 특징과 매력 (0) 2022.11.14 골반 커 보이는 스타일링 (2) 2022.11.07 살빼고 배우상으로 거듭난 수지 (0) 202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