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부터 다양한 안경 디자인을 섭렵하고 있다는 송혜교 안경 스타일링셀럽/셀럽패션 2023. 5. 16. 18:09
옛날부터 다양한 안경 디자인 섭렵
웬만하면 소화하기 힘들다는 가로로 긴 뿔테안경 끼던 시절의 송혜교. 역시 안경 자체가 주는 ‘지적인 느낌‘은 어쩔 수 없나보다. 굉장히 공부 열심히 하고 있을 것 같은 대학원생 느낌 뿜뿜.
옛날 화보에서도 안경은 배우 송혜교의 단골 패션 아이템이었던 것 같다. 빨간색 뿔테 안경을 뚫고 나오는 송배우님의 선하고 예쁜 눈빛. 어떤 안경을 써도 본전은 하는 이유는 그녀의 둥근 얼굴형 때문인듯 하다. 얼굴이 긴 편이 아니고 짧은 둥근형이라 안경을 껴도 얼굴형이 안정적으로 느껴진다. 얼굴이 긴 사람들은 자칫 잘못하면 안경으로 인해 얼굴이 더 길어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공항패션 단골 아이템 안경
LOOK 1동그란 모양의 호피무늬 안경을 착용한 송혜교.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은 쌩얼일 때 안경을 착용하는 그녀. 쌩얼을 커버하기 위한 가장 좋은 장신구인 안경.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나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아이템인 건 분명해 보인다.
LOOK 2
2023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날 당일 멧갈라 참석을 위해 바로 출국해야 했던 배우 송혜교. 역시나 쌩얼에 안경을 쓴 꾸안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작은 사이즈의 알이 포인트인 안경을 착용하니 느낌이 색다르다. 출국하면서도 펜디 엠버서더로서의 역할을 아주 충실하게 하는 그녀.
같은 날 안경 벗은 버전. 역시 안경은 거들기만 할뿐 인경을 벗으니 그녀의 이목구비들의 자기주장이 강해지는 것 같...
LOOK 3
안경 스타일링 중 가장 예뻤던 룩. 안경 알 사이즈가 상당히 큰 아이템으로 굉장히 힙하게 느껴지는 건 기분탓인지 초록색 야상 때문인지 생얼 때문인지. 머리를 넘겨서 그런것인지.
단발에 특히나 잘 어울리는 큰 사이즈의 스퀘어 안경. 힙하고 영한 느낌이 배우 송혜교 얼굴과 만나니 우아함이 살아났다. 뿔테, 금테, 호피무늬, 은테 뭐 하나 안 어울리는 안경이 없넹.
'셀럽 > 셀럽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힙스러움이 느껴진다는 70대 여배우의 놀라운 패션센스 (10) 2023.05.19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의 애착가방 롱샴 르 플리아쥬 (13) 2023.05.18 안젤리나 졸리에게서 배우는 지적이고 우아한 스타일링 (1) 2023.05.15 박보영 에르메스 피코탄 착용샷 공항패션 (2) 2023.05.15 엄마한테 물려받은 샤넬로 야무지게 스타일링하는 제니 (5) 2023.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