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굴 비대칭인데 예쁜 연예인 한소희
    아름다울미 2022. 5. 4. 12:24

    안녕하세요.
    싸이리입니다.

    사람은 본능적으로 얼굴이 대칭인 이성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굴의 좌우가 비대칭인 것 보다는 대칭인 게 훨씬 안정감있고 아름답고 멋있게 느껴지는 게 맞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좌우대칭 얼굴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너무 예뻐서 사람을 홀리게 하는 얼굴이 있단 말이죠.

    바로 배우 한소희입니다.
    코도 그렇고 턱도 그렇고 얼굴이 대칭이 아닌 게 티가 많이 나는데도 불구하고 참 아름다운 얼굴이죠.
    왜 그런 것일까를 분석해 보았는데요.


    얼굴 비대칭인데 왜 한소희는 예쁠까? (ft. 자연미인)

    일단 얼굴이 예쁩니다. 그것도 그냥 예쁜 게 아니라 많이 예뻐요. 특히 눈이 정말 예쁜 배우입니다. 그리고 비대칭이 부자연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이유는 자연미인이기 때문입니다. 얼굴에 인위적이고 인공적인 느낌이 하나도 없습니다. 본래 자기 것 밖에 없기 때문에 미모 탑이라고 추앙받는 것입니다. 원래 타고난 얼굴이 존예인데 비대칭이 살짝 있다고 해서 그 미모가 가려질까요?

    확대해서 보면 코 비대칭이 심한 편입니다. 턱도 비대칭이 있긴 하지만 티가 잘 나지 않지요. 찍히는 각도에 따라서 티가 많이 나기도 하고 아예 안나기도 합니다.
    보통은 셀카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비대칭이 더 부각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후면으로 찍었을 때 모습이 사람들이 나를 보는 객관적인 모습에 더 가깝습니다. 셀카는 진짜 내 모습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울도 마찬가지입니다.

    거울에 비친 한소희. 비대칭이 더 부각되어 보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보는 객관적인 모습과는 사뭇 다릅니다. 우리가 인식하는 한소희의 진짜 모습은 아래 사진과 거의 같습니다.

    남이 찍어주는 사진이나 영상에서는 비대칭이 잘 티나지 않습니다. 다만 티가 많이 나는 각도가 따로 있습니다. 왼쪽 턱과 코가 더 발달된 얼굴형인 한소희. 가까이에서 보면 티가 나지만 멀리서 보면 예쁜 얼굴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전신샷에서는 비대칭이 크게 부각되지 않습니다. 코 비대칭이 조금 심해서 그렇지 턱은 비대칭이 심하지 않고 턱이 갸름하고 작아서 티도 안납니다. 한소희는 얼굴만 봐도 예쁘지만 전신샷은 더 예쁘네요. 배우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왼쪽 얼굴을 헤어로 가리는 경향이 있는 것 같네요. 왼쪽 이목구비가 오른쪽 이목구비에 비해 약간씩 더 큽니다. 눈, 코, 광대, 턱 모두 약간씩 더 크지요. 약간 더 크기 때문에 아래로 내려간 것 처럼 보입니다.

    요즘 살이 많이 빠지고 나서는 더 여신이 되었어요.
    살이 빠지니까 비대칭은 아예 티가 안나네요.
    안그래도 예쁜데 더 예뻐지면 어쩌자는 건가요?

    실제로 한소희 배우의 컴플렉스가 얼굴 비대칭이라고 하는데요. 턱받침을 하고 있는 사진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셀카에서 더 부각되는 비대칭. 셀카이기 때문에 좌우가 바뀌어 얼굴이 찍힙니다. 셀카 사진 기준으로 왼쪽(실제로는 오른쪽) 코가 아래로 많이 내려와 있습니다. 셀카에서는 티가 많이 나도 실제로 찍히는 사진이나 영상 즉 다른 사람들이 봤을 때는 티가 셀카만큼 많이 나지 않습니다.

    비대칭이 있으면 뭐 어때요...
    존예인데...
    비대칭 있는 사람이 이렇게 예쁜 케이스는
    잘 없는데 말이죠...
    20대 여배우 탑 of 탑 한소희가 되길 바라며!!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