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미

입술필러 입꼬리 필러 맞고 완성형 미모 만들기 (ft. 장원영, 최준희)

by psyLEE 2022. 5. 5.

 

안녕하세요.
싸이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시술이나 성형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한 번 받아보고 싶은 시술이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입술 필러인데요. 이제 야외에서는 마스크도 벗을 수 있고해서 얼굴 전체를 다 드러내야 하는데 뭔가 자신이 없는 느낌이랄까요? 그렇다고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는 않고 간단하지만 효과는 큰 시술이 입술필러라고 생각하는데요.

하관이 작고 갸름할수록 마기꾼이 아니라 마해꾼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 하관의 느낌을 예쁘게 만들기 위한 가장 좋은 시술이 입술필러라고 생각합니다. 입술이 도톰해지면 상대적으로 턱 면적이 줄어들어 보여서 하관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도 물론 예뻤지만 최근에 뭔가 모르게 미모포텐이 폭발하는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두 사람이 생각이 나는데요. 한 명은 장원영. 또 한 명은 최준희입니다. 

 

 

 

 

완성형 미모가 되어가는 장원영 

장원영이 원래 이쁘다는 건 알았지만 이렇게 예쁜지는 미처 몰라봤습니다. 살을 엄청 뺐나보다 그렇게만 생각했는데요. 다이어트도 엄청 열심히 한 것 같기는 한데 뭔가 달라졌는데 이러면서 또 관찰을 해보았지요. 옛날에 비해 하관이 굉장히 정리된 느낌이 많이 듭니다. 하관이 많이 작아진 것 같습니다. 얼굴형이 상당히 매끈해진 것 같기도 하구요. 

전체적으로 살짝살짝 손을 본 것 같지만 가장 두드러지는 곳은 단연 입술입니다. 입술이 원래 이렇게 도톰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말이지요. 

원래 초창기 때 입술입니다. 입술이 상당히 얇은 편인 장원영. 특히 위에 입술이 아주 얇지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 입꼬리도 과거에 비해 상당히 위로 올라가 있네요. 입술을 도톰하게 하니까 턱이 과거에 비해 부각이 훨씬 덜 되어서 예쁘네요. 자기 얼굴에 맞게 시술을 잘 한 것 같아요. 

 

 

 

 

과거 장원영은 젖살도 있었고 아래턱이 조금 긴 편이었는데요. 입술을 도톰하게 채워 넣으니 턱이 짧아 보여서 본인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턱을 보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가 봐도 입술에 필러를 넣은 게 보이는데 일부 눈이 어떻게 된 팬은 절대로 립필러 넣지 않았다고 주장하기도 하는데요. 그런 발언이 자신이 사랑하는 가수에게 진정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것인지 진심으로 물어보고 싶네요. 아니면 진짜 아니라서 그렇게 발악을 하는 것인지도 궁금하구요. 

 

 

 

 

그냥 다른 사람이 된 최준희

최진실의 딸 최준희의 최근 얼굴을 보고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이 사람이 내가 알던 그 사람이라고 진정?? 

루프스라는 질환 때문에 약을 복용하면서 살이 엄청 쪘었는데 다이어트로 거의 45킬로그램 감량에 성공하고 전체적으로 얼굴 튜닝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결과라면 성형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예뻐졌으니까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위는 입술인데요. 입술이 상당히 많이 도톰해졌습니다. 

과거 최준희는 입술이 얄쌍한 편이었습니다. 입술필러 시술 후 아래와 같은 도톰하고 앵두같은 입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입술이 도톰해지니 턱 라인도 같이 예뻐지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하관이 더 작아보입니다. 

입술필러와 함께 입꼬리가 싹 올라간 게 참 이쁘네요. 저도 너무 하고 싶어져요. 

 

 

 

 

갑자기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요. 입꼬리 필러랑 입술 필러의 유지 기간은 얼마 정도일까요? 생각해보니 영구적인 게 아니니 주기적으로 계속 바늘로 필러를 입꼬리와 입술에 찔러 넣어야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네요. 국산 필러의 경우 6~12개월 이내, 수입 필러는 12~18개월간 유지된다고 하네요. 예뻐지려면 그런 고통 정도는 감수를 해야겠지요? 

최근에 최준희는 코 수술을 감행했습니다. 과거에 비해 코의 크기가 조금 줄어들었는데요. 결과적으로 코수술도 성공이네요. 일단 자연스럽잖아요? 그럼 성공이죠. 완성형 미모로 탈바꿈한 최준희.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아주 미모가 점점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성형 성공의 대표적인 케이스 최준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