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미

귀 잘생긴 거지는 있어도 코 잘생긴 거지는 없다 : 코 잘생긴 남자연예인(feat. 자연산)

by psyLEE 2021. 7. 20.

다양한 매체를 접하면서 그만큼 다양한 사람들을 보게 됩니다. 매체에 나오는 사람들은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솔직히 얼굴이 잘생기고 예쁘면 저절로 호감이 가는 건 인간의 본능인 것 같습니다) 여성들 뿐만아니라 남성들도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남자분들은 코를 손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는 인상에 참 큰 영향을 미치지요. 그런데 참 희한하죠.
코수술은 왜 그렇게 티가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수술한 코는 어떻게 해도 수술한 티가 나서 코에만 시선이 가는 경우가 많지요.
인공적인 코들이 여기저기서 난무하는 가운데 참 잘생긴 자연산 코를 가진 남자 연예인이 있습니다. 이미지가 바르고 선한 것이 특징인 연예인 위주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날카롭게 뻗어있는 콧대와 코끝. 유독 코가 잘생긴 배우 이제훈. 어떻게 코가 저렇게 생길 수가 있지? 코가 참 섹시한 것 같다. 얼마나 코가 눈에 띄었으면 성형한 코로 오해를 많이 받는 이제훈. 그러나 그의 코는 아버지 유전자 덕분이라고 한다.

 

 

 

 

 

 

 

 

콧대가 높은 귀여운 느낌의 코를 가진 배우 박정민.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의 외모가 연기에 묻혀버린 케이스. 이 배우님은 귀여운데 왜 섹시할까? 나도 잘 모르겠다. 코가 짧아서 더 동안으로 느껴지는듯. 코가 높고 잘생겨서 뭐지했던 기억이 난다. 연기를 너무 잘하면 생기는 부작용인가보다.

 

 

 

 



남성미가 느껴지는 코를 가진 배우 강하늘. 코가 반짝반짝 빛이 나는 것 같다. 아마 하얀 피부 때문에 더 그런 것 같다. 코가 너무 잘생긴 것 같다. 보통 콧대는 옆에서 봐야 제대로 느껴지는데 이 오빠는 앞에서도 코의 모양이 너무 예쁘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생긴 코가 아닐까 싶다.

코 참 야무지게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