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미

키 작은데 비율 좋은 여자들

by psyLEE 2022. 12. 8.

실제키를 말하면 주위 사람들이 놀란 반응을 보인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키가 작지만 비율이 좋은 편입니다. 본인의 실제키보다 더 크게 보인다면 당신의 비율은 상당히 좋은 편이겠군요. 부모님한테 고마워하세요. 

 

키가 작아도 비율이 좋으면 밸런스가 좋기 때문에 보기 싫지 않습니다. 하지만 키가 작은데 비율이 좋기가 좀 어렵긴 하지요. 타고나야 되는 부분들이 분명히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두상크기, 어깨넓이, 다리길이, 팔길이 등이 비율에 엄청난 영향을 끼칩니다.

 

타고 나야 되는 부분이긴 하지만 그만큼 후천적인 노력과 관리를 하면 얼마든지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건 말안해도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도저히 노력으로 안 되는 부분들은 스타일링을 센스있기 하면 되기 때문에 걱정 붙들어 맵시다. 

 

 

 

레드벨벳 웬디(키 154~156cm 추정) 

레드벨벳에서 가장 작은 키라는 웬디. 그러나 비율은 그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그녀. 두상자체도 작지만 팔길이가 키에 비해 긴 편입니다. 팔이 길다보니 팔선도 정말 예술이네요. 인형같아요.

 

 

 

 

 

 

팔길이를 한 번 보면 손 끝이 사타구니 아래쪽을  훨씬 밑돌고 있는 느낌입니다. 저는 팔을 늘리기 위해서 팔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고 손목 쪽을 늘여주는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리즈 위더스푼(키 156cm 추정)

그래도 165cm는 될줄 알았는데 리즈 위더스푼의 프로필상의 키는 156cm. 그저 놀라운 따름. 웬디랑 마찬가지로 손끝이 사타구니 아래쪽을  훨씬 밑돌고 있습니다. 팔이 아주 길어요. 키작녀들은 이 언니 옷 입는 거 그대로 따라하면 실패할 확률은 없겠네요. 스타일링이 깔끔하고 고급지네요. 

키가 작다고 해서 플랫을 못 신으면 너무 억울하잖아요? 비율이 좋으니 플랫이나 땅에 붙어 있는 신발을 신고 다녀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키 작은 거랑 상관없이 내가 좋아하고 이쁘면 신고 다니는 그 태도가 참 까리하네요.

 

 

 

 

멜라니 로랑 (157cm 추정) 

프랑스 여배우 멜로니 로랑. 솔직히 170cm 정도로 보이지 않나요? 실제키가 157cm입니다. 쇼킹이네요. 이 분은 팔이 너무 길어서 주체가 안 될 정도에요. 거의 자기 키의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팔선도 너무 아름답네요. 

 

비율이 좋은 사람들은 힐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벗으나 신으나 비율이 좋은 건 똑같으니까요. 단지 힐을 신으면 키가 더 커진다는 것 뿐이죠. 그리고 어떤 스타일링을 해도 보기  싫지 않고 잘 소화시킵니다. 

 

 

 

 

키작녀들을 위한 키 커보이는 스타일링 꿀팁

 

♥ 상의를 하의 안으로 넣어서 최대한 상체를 짧게 하체를 길게 보일 수 있도록 코디

♥ 원피스나 스커트를 입을 때 벨트로 허리를 강조해서 상대적으로 상체는 짧고 하체는 길어보일 수 있는 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