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꽂힌 샤넬 가방 베니티백셀럽/셀럽패션 2024. 3. 15. 18:54
일명 코스메틱백으로 유명한
샤넬 베니티백요즘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꽂힌 샤넬 가방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샤넬 베니티 가방인데요. 유광 램스킨 소재의 고급스러운 퀄팅이 매력적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 토트백입니다.
화이트 색상과 블랙 색상이 있고 가격은 4,900달러, 한화로 625만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니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가방이라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어 다양한 패션이 어울립니다.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많아 화장품, 차키, 파우치 등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샤넬 베니티백 스타일링
LOOK 1블랙 롱 드레스에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하여 화이트 운동화로 스타일링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여기에 샤넬 베니티백을 한 손에 들어 힙하게 코디했네요.
상당히 튼튼해 보이는 샤넬 베니티백. 정교한 퀄팅과 고급스러운 램스킨 때깔(?)이 아주 예쁜 가방입니다. 샤넬 베니티백은 램스킨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며, 직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은 내부에 거울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핸드폰, 립밤, 팩트 등의 작은 물건들을 수납하기에 적당한 크기를 제공합니다.
LOOK 2크리스틴 스튜어트만 소화가능한 저세상 힙스러움. 이 날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샤넬 저지 스트레치 탑에 샤넬 쇼츠 캐시미어를 입고, 샤넬 양말에 힐을 매치하여 정의할 수는 없지만 빠져드는 패션의 세계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 날도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샤넬 베니티백을 들었네요.
LOOK 3와우! 정말 다리 각선미 머선 일이고. 연예인 중에 연예인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자기 다리 예쁜 걸 너무 잘 아는 것 같은 그녀는 이 날도 샤넬 베니티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
LOOK 4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중성적인 매력이 폭발했던 이 날의 착장. 티에 청바지가 그녀의 스타일링 공식이었는데 이 날은 블랙 비대칭 스커트를 입어 그녀의 각선미를 강조하는 스타일링 완성!
챔피온 빈티지 티셔츠에 블랙 스커트를 입고 블랙 시스루 스타킹을 신고 화이트 반스 스니커즈를 매치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캡모자까지 써주면 후리하고 힙한 패션완성!
화보네...
LOOK 5평소에 잘 입지 않는 롱코트 패션으로 색다르게 스타일링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샤넬 베니티백은 어떤 스타일의 룩과도 위화감없이 잘 어울리네요. 하나만 파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덕분에 샤넬 베니티백 홍보를 아주 제대로 하네요.
'셀럽 > 셀럽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는 진짜 여배우 얼굴이 된 수지 : 수지 스타일링 변화 (0) 2024.08.21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의 리본 블라우스 활용법 (0) 2024.03.28 미우미우 계약 종료되고 윤아가 들고 다니는 가방은? (0) 2024.02.20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사랑한 까르띠에 발롱블루 스타일링 (1) 2023.12.27 1920년대 빈티지 패션 (ft. 재즈시대 패션) (0) 2023.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