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취향 확고한 정은채셀럽 2022. 6. 3. 17:09
안녕하세요.
싸이리입니다.애플TV+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파친코>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정은채. 정은채는 유학파 출신으로 영어에 상당히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마스크도 이국적이고 오히려 한국보다는 해외에서 더 선호하는 이미지가 아닐까 합니다. 연기력만 받쳐주면 이름 석자를 떨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해외에서 생활을 오래해서 그런 것인지 원래 자유분방한 스타일인지 알 수는 없지만 그녀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불륜 스캔들의 주인공이었던 과거가 있습니다. 그것도 두 번. 그래서 항상 '불륜'이라는 꼬리표가 그녀를 따라다니는 게 사실입니다. 차라리 좀 더 도덕적으로 프리한 해외에서 활동을 하는 게 그녀에게 더 유리해 보이는 건 사실입니다.
10년만에 수면 위로 떠오른 그녀와 정준일의 관계성
사실은 공개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을 뿐이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커뮤니티에서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았습니다. 거기에 쐐기를 박은 건 정준일의 전아내의 글이었습니다. 아마 이때까지만 해도 정준일이 결혼을 했다는 사실도 몰랐던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서로 다른 말을 하고 있다정준일 전아내 : 정준일이 2009년 말부터 2010년 중순까지 나와 다른 여자를 동시에 만나고 있었다. 여자문제로 여러 번 헤어지려고 했지만 정준일이 붙잡아 결혼했는데 결국 여자문제로 이혼했다.
정준일 : 이혼 이유는 상대는 집착, 구속, 협박 때문이다. 서류상 부부일 뿐이지 결혼식도 신혼여행도 한 적 없고 동거를 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정은채 측 : 당시 정은채와 정준일이 사귄 건 맞으나 정은채는 정준일이 유부남인줄 모르고 만났다. 오히려 정은채가 피해자이다.
정준일 측 : 당시 정은채는 정준일이 유부남이라는 걸 알았다. 기혼임을 몰랐다는 건 말도 안된다. 정준일이 작정하고 정은채를 속인 모양새가 되는데 억울하다.
정준일은 정은채는 속인 적이 없다.
정은채 2013년 일본의 박해일카세료와 불륜 스캔들 터짐
두 사람은 홍상수 감독 영화를 찍으면서 친해졌습니다. 한국에서 한 달 동안 촬영을 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급진전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2살로 엄청나지만 미국에 거주한 적이 있는 카세료와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한 정은채는 영어로 대화를 하면서 친밀해졌습니다.
당시 일본 주간지 프라이데이가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사진으로 찍어서 내보냈는데요. 두 사람은 마트에서 쇼핑을 한 후 택시를 타고 도심의 호텔에서 함께 투숙한 후 그 다음 날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나간 후 정은채 측은 절대로 열애가 아니라며 단지 카세료가 일본여행 가이드를 해주었을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카세료는 당시 5년 동안 동거중인 여자친구가 있던 상황이라 두 사람의 동행은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세료의 동거녀 이치카와 미카코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얼굴인데요. 일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남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던 여자 직원이 바로 그녀입니다.
이 사건이 이후 카세료와 미카코는 헤어졌고 카세료는 토다 에리카와 교제 후 결별했다고 합니다. 카세료 이미지만 보면 한 여자에게만 충실할 것 같고 가정적인 이미지인데 의외네요. 매력이 많아 보이기는 합니다. 뭐랄까요. 찐따같은데 섹시한 매력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정준일도 그렇고. 이런 남자들한테 여자가 좀 많이 꼬이는 듯요.
-끝-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뱅 태양 절친 지디도 민효린 언팔? 머선 일이고? (0) 2022.11.09 제니 뷔의 강제 공개연애 (ft. 지디 인스타) (2) 2022.08.26 뷔도 강동원 옆에서는 오징어 (ft. 동원참치 오빠 근황) (0) 2022.04.25 남자에 차별을 두지 않는 김민희 (0) 2021.08.29 손태영 남자들이 환장하는 여자 그리고 진정한 위너 (0) 2021.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