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사랑이 버킨백 속에 넣고 다닌다는 소중한 존재셀럽/셀럽패션 2023. 4. 2. 23:51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
78년생인 배우 김사랑. 올해 45살이라는 그녀. 인간 방부제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었다. 나이를 거꾸러 잡수시는 그녀. 눈썹 모양도 진짜 예쁘다. 문신하러 가야겠...하지만 그녀보다 더 눈길을 끄는 건 그녀의 반려견. 표정이 살아있다.
막 하얗지 않은 반곱슬 털이 매력 포인트인 배우 김사랑의 반려견. 그녀의 sns에 거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데 반려견에 대한 그녀의 애정이 느껴진다.
시선강탈하는 강아지집사를 바라보는 반려견의 눈빛. 너무 그윽하게 쳐다보는 거 아닌가ㅋㅋㅋ 표정이 사람같아서 너무 웃기고 귀엽고 작고 소중한 생명체다.
What's in her bag?
버킨백을 이겨버리는 존재감으로 시선강탈하는 강쥐. 무슨 가방 참장식인줄ㅋㅋㅋ 이미 가방과 한 몸이 되었다. 버킨백에 반려견 넣어다니는 배우 김사랑의 위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의상은 전체적으로 튀지 않게 코디하면서 가방이나 시계는 튀는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배우 김사랑. 과해보이지 않고 스타일링에 활력을 주는 색깔을 고른다.
버킨백 한 쪽 가방핸들에만 스카프를 두르는 센스. 가방 색상과 넘나 잘 어울리는 스카프 색. 이 와중에도 강쥐는 자신의 존재감 발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찌와 디즈니가 콜라보한 미니마우스 버킷백 속에 아주 편안하게 안착한 강쥐.
인간적으로 존재감이 너무 큰 거 아닙니까?
강렬한 컬러로 포인트 주기
역시나 강렬한 레드의 버킨백. 한 쪽 핸들에만 두른 스카프. 강쥐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녀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시강이다.
의상은 심플하고 시계는 화려하다. 시계가 어디껀지 찾아보았지만 정확한 정보를 알 수가 없다. 롤렉스이지 않을까 싶은데...옆모습 존예넹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터콰이즈 블루로 추정(?)되는 하늘색 시계. 시선을 확 끄는 시계의 자태. 김사랑 배우를 볼수록 수지 이미지와 겹치는 것 같다. 수지가 40대가 되면 김사랑처럼 되는건가? 요즘 대외(?)적인 활동이 없어서 아쉬운 그녀이지만 <시크릿 가든>처럼 그녀와 씽크로율 쩌는 캐릭터를 만나면 또 한 번 난리가 나지 않을까.
수지 조현아 유튜브 출연 시계 어디꺼?
유튜브 출연한 수지 시계 어디꺼? 수지가 유튜브로 근황을 전해왔다. 어반지카파, WSG워너비 멤버 조현아와 찐친 사이였던 수지. 방송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편안하고 웃음이 빵빵 터지는
psylee00.tistory.com
'셀럽 > 셀럽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두색 겁나 잘 받는 아이유 가디건 어디꺼? (6) 2023.04.05 16살이 되었다는 톰 크루즈 딸 수리 크루즈 근황 (0) 2023.04.04 아이유가 결혼식 갈 때 자주 입는 리본 블라우스 (2) 2023.04.01 수지 조현아 유튜브 출연 시계 어디꺼? (4) 2023.03.31 단아한데 고급스러운 룩의 대명사 이영애 에르메스 봄베이백 코디 (4) 2023.03.30